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넷플릭스 킹덤 시즌1만 나와요 시즌2 보는법

by vitaminsea 2020. 3. 14.
728x90



넷플릭스 킹덤 시즌1만 나와요 시즌2 보는법





킹덤이랑 하이에나 보려고 넷플릭스 가입했다.

하이에나 같은 경우는 16부작으로 방송이 되고난 후 1시간뒤 넷플릭스에서 볼수 있고 매주 금토일에 업로드 된다. 그래서 킹덤 역시 일주일에 하나씩 올라 오려나 했더니 아니 왠일이니!

기대하던 킹덤 시즌2가 어제 6부작 모두 공개 되었다.


남들 1년 기다릴때 5일전 시즌1 몰아 보고 드디어 4시! 모바일로 자주 보는 편이라 켰는데 어라? 

왜 계속 시즌1만 무한 반복으로 나오는 거냐 말이다.

넷플릭스 킹덤 시즌1만 나와요 .... 

그렇게 어기적 30분이 지나고 그렇담 놋북으로 보리다 하며 넷플릭스에 접속 했다.

아마 시즌2 버튼을 찾지 못해 나와 같이 고생 하시는 분들이 있을듯 하여 아주 간단하게 시즌2 

한번 보면 멈출수 없어 무한 다음회 재생으로 끝까지 봐야한다.


킹덤 시즌2 보는법


1)모바일 스마트폰


시즌1이라 적혀 있는 부분을 클릭하면 시즌2 선택이 가능하다.

그런데 이상한건 아이폰은 선택이 가능 한데 갤럭시노트에서는 버튼이 클릭이 안된다. 

폰이 오래되서 그런가 모르겠네... 






2) PC버전



모바일이랑 동일하다. 킹덤 글자 밑에  시즌1 클릭하면 시즌2가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줄도 모르고 킹덤 시즌2 검색했다고 알림 설정 했다가 그냥 재생하기 했다가.

갤럭시 노트에서 뻘짓하다가 PC로 봤는데 모바일로 볼일 있으면 아이폰으로 봐야 겠다.ㅠ



시즌이라 극본 김은희 작가는 동일하지만 연출을 분은 다르다. 

시즌1은 김성훈 감독 시즌2는 김성훈감독이 1회까지 나머지 2~6회까지는 박인제 감독으로 공동연출을 맡았다.

전지현이 출연한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와~ 진짜 깜짝출연하고 끝이다.

시즌1에서 떡밥 투척하고 시즌2에서 대거 수거했다 했는데 이번엔 미끼를 던지셨다.

킹덤 시즌3에서 좀비바이러스에 대한 생사초에 대한 엄청난 비밀이 있고 세계관이 더 넓어졌다고 하니 그래서 시즌3가 더 기대된다. 

1년 더 늙으면 볼수 있잖아.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아니 안괜찮다. 

시즌제가 좋다가도 싫은 이유다.

 1년 어찌 기다린단 말이야.


원래 좀비물이나 정신건강에 해로운 영상들을 즐기는 편은 아닌데 사극풍에 좀비물이라니 조선좀비 너무 빨라서 무섭다 심지어 좀비도 성격이 급하다.

무지하게 잘뛴다. 그정도면 우사인볼트도 이기겠는데?

그리고 외국에서 좀비가 어떻게 시작됐는지는 이유 없이 갑자기 좀비가 나타난다. 킹덤은 시대적 배경에 좀비바이러스가 인간에 작용하는 이유에 대해 그럴싸 하게 어? 그럴수 있겠는데라는 이해를 하게 해준다.


시즌1이 굶주림을 주제로 배고픔에 내몰린 백성과 역병의 실체 그리고 탐욕스러워진 권력자들에 대한 이야기라면 시즌2에서는 작가는 피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고 한다. 붉은 피 외에도 핏줄, 혈통과 같은 이야기도 포함되어 있고 인간들의 두가지 상반된 세계를 보여 주고 싶었다고 하는데 시즌3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해 죽겠다고.


킹덤 시즌2에 배두나, 주지훈, 김상호 외 새로운 인물들이 대거 나왔으니 시즌3에서 어떤 역할들을 할지 1년 기다리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