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튜브 72초 웹드라마 오구실 시즌1 시즌2 시즌3 몰아보기

by vitaminsea 2020. 4. 16.
728x90




신선하다 웹드라마가 이렇게 재밌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남자의 나레이션이 사이다다. 72초 tv를 처음 알게 된건 박보검 TNGT 콜라보 광고 였는데 이색 스피드하게 전개되고 웃겨서 찾아 보다 알게된 웹드라마 오구실 시즌 드라마 영상에 사용된 일러스트도 배우들도 스토리도 무겁지 않게 가볍게 보기 좋다. 시즌제로 진행되서 한 번에 몰아 보기도 좋고 무엇보다 재밌다. 


웹드라마 답게 짧은 영상에 순수한 사랑을 하고 싶은 30대 싱글 직장인 오구실, 새로운 만남을 결심한 그녀는 자신을 스스로 응원하는 모습을 잔잔한 음악들과 영상 속에 나오는 인테리어나 소품들을 보면 힐링이 된다.




 YOUTUBE 유튜브 72초 TV 웹드라마 오구실 몰아 보기






오구실 시즌1

에피소드1 - 오구실, 안녕하세오 오구실 입니다. 찬바람이 불면 흔들리는 여자마음

에피소드2 - 연어덮밥, 새우우동. 직장인, 애사심의 사심은 8할

에피소드3 - 새뜻한 인연이 찾아 올테니. 헤어지고 친구로 남으려는 구남친

에피소드4 - 남자는 모르는 전쟁. 일촉즉발! 남자들은 모르는 전쟁

에피소드5 - 어디 도 고장난 거 없나? '여자'이고픈 컴공과 출신 공대녀의 귀여운 

에피소드6 -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까? (feat. 없다) 소개팅에서 만난 눈치없는 역대급 끝판왕!

에피소드7 - 이번판은 나가리 입니다.설레는 회식자리, 썸 탈까 말까?

에피소드8 - 이웃이 추가 되었습니다. 흔녀의 흔한 주말을 보내는 방법

에피소드9 - 나 먼저 잘게요. 





오구실 시즌2

에피소드1 - 이웃이 추가되었습니다. 동네 친구가 있다는 건

에피소드2 - 작고 반짝이는 특별함. 직접 만든 쿠키를 주고 싶은 사람.

에피소드3 - 잘 자라야 해. 무언가를 시작할 구실.

에피소드4 - 누가 연애질이야. 내 이름은 구실, 탐정이죠.

에피소드5 - 행복하자, 아프지말고. 나도 오늘은 제대로 쉬고 싶다고요.

에피소드6 - 어디서 봤더라? 우리 어디서 본 적 있지 않아요? 새로운 썸남의 등장?!

에피소드7 - 분갈이가 필요해. 우리 그럼 이별인가요, 연애의 시작인가요?

에피소드8 - 잠시 자리비움. 여행 준비물, 여행욕 자극 영상.




오구실 시즌3

에피소드1 - 차가움을 극복할 용기. 맥주 좋아하시나봐요. 용기내서 건넨 한마디.

에피소드2 - 있는 모습 그대로를 봐줄 건가요. 회사 화장실에서 우는 소리를 들었다.

에피소드3 - 사랑을 하는 거 좋은 거구나. 역시 사랑을 숨기는 건 어려운 일입니다.

에피소드4 - 그래 자연스러웠어. 누군가를 마주칠까봐 서성인 적이 있나요?

에피소드5 - 손 잡으면 사귀는 거다. 이 계절을 사용하는 방법.

에피소드6 - 모처럼 설레이는 . 그 사람의 전화 벨소리가 반가운 이유.

에피소드7 - 설레다:무언가 자꾸만 들썩이다. 썸남의 카톡이 여자에게 끼치는 영향.

에피소드8 - 애쓰지 않아도 괜찮아. 침묵 마저 편하다고 느낄때, 옆에 누가 있었나요?

반응형

댓글